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카테고리 없음|2022. 5. 18. 18:21
반응형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건물에 불이 나는 꿈 해몽

건물에서 불나는 꿈을 꾸셨나요? 꿈속에서 불은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예를들면 재물과 행운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불의 크기에 따라서도 그 크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다양한 건물에 불나는 꿈을 알아보겠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아파트에 불나는 꿈

아파트의 크기 만큼 진행중이던 사업이나 계획이 커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생각보다 커질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에 불나는 꿈

자동차는 중요한 이동 수단입니다. 이 꿈은 자동차처럼 행운의 불이 자신에게 다가옴을 의미합니다. 확실하게 탔다면 그만큼 좋아 질 수 있습니다.

 

온 천지에 불나는 꿈

뭐를 해도 잘되는 시기를 의미합니다. 지금 고민이 많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은 실행할 때임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좋은 결실을 냄을 의미합니다.

 

들판에 불나는 꿈

들판은 그냥 평범한 일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들판의 불은 다르게 해석됩니다. , 꾸준하게 해왔던 일이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컨대 사업, 음악, 미술 각종 쇼핑몰, 컨텐츠 제작 물 중 하나가 갑자기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자신이 불을 내는 꿈

자신이 열정을 가졌던 일이 잘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하여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음을 말합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건물이 크게 불나는 꿈)

자신이 건물이라면 그 만큼 운이 상승하여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건물주가 신보다 위에 있다고 하듯이 자신과 자신을 돕던 주변이 같이 상승하여 좋은 운이 다가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만큼 많은 역량이 필요하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건물의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얼마나 큰 걸물이 불에 탔나요? 잘 생각해보세요. 건물이 크게 불이 날수록 좋은 운이 따름을 의미합니다.

 

숲에서 불나는 꿈

그동안 실천했던 일들이 결실이 되어 활활 타오름을 의미합니다. 무슨 말인가 하면 결실을 맺고 성과가 나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작은 불꽃이 점점 커지는 꿈

처음에는 작게 시작하지만 결국 크게 성장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시 요즘 고민하는 것이 있나요? 마음이 앞서면 현재에 만족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꿈속에서의 의미를 생각하고 이것이 점차 커져나갈 것이라는 믿음을 주는 꿈입니다. 다른 의미로 보면 여러생각 하지 말고 자신이 자신 있는 것부터 차근 차근 해나가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학교에 불나는 꿈

학교도 건물이기는 하지만 주로 동급생들과의 기억이 많은 공간입니다. 무슨 말인가하면 자신과 경쟁하는 사람과 같이 함께 경쟁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잘 단합이 되면 학교처럼 대성하고, 단합이 되지 않으면 오히려 자신이 어려움에 처할 수 있는 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자신의 지인들과 잘지내고 있는지요? 지금 어떻게 해야할지 잘 생각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2

 

산불을 구경하는 꿈

해마다 꼭 강원도에서 큰 산불이 나서 많은 재산 손실이 있는데요. 실제 꿈에서는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만약 사업가라면 사업이 좋아짐을 의미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흐름이 생겨남을 의미하고, 컨텐츠 제작자라면 자신의 작품중에 잘되는 컨텐츠가 나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자신의 집에 불나는 꿈

자신의 집도 이제 기지개를 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동안 집안이 그저 그러했다면 이제부터는 달라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좋은 일이 생겨나고 재운도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집이 타서 재만 남은 것만 봤다면 성공에 방심하지 마라는 의미를 가집니다.

 

남의 집에 불나는 꿈

내 주변의 지인들이 잘되는 흐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곧 머지 않아 자신에게도 좋은 흐름이 형성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질투 보다는 진심어린 축하하는 마음을 가지면 그 운도 곧 자신에게 따라올 것입니다.

 

불에 탔는데도 죽지 않는 꿈

불에도 견디는 놀라운 힘을 가지셨군요. 많은 사람과의 경쟁에서 성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을 견디는 힘도 결국 자신의 내공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하얗게 불태우면 좋겠지만 이런 저런 고민으로 불태우지 못했다면 다시금 마음을 고쳐잡고 더욱더 치열하게 하라는 점도 있을 수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주방에서 불나는 꿈

주방은 음식물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 건강 등을 상징합니다. 주방에서 불이나면 새로운 활력원이 생겨남을 의미합니다. 몸이 아프다면 건강이 회복되고, 자금줄이 막막하면 새로운 흐름이 형성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은 보이지 않고 연기만 보이는 꿈

잘될 듯 잘될 듯 하지만 아직 기미가 보이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소방관이 불을 끄는 꿈

나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을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불을 끌 때 소방관이 하는 것처럼 자신의 고민을 잘 해결해줄 사람을 잘 찾으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혼자만 고민하지 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고, 자신을 도와줄 강력한 지인이나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소방관이 불을 끄지 못하는 꿈

내 상태가 좋지 않아 현재는 누구도 해결해주기 어렵다는 것을 말합니다. 이런 때는 조신한 마음으로 하던 일을 멈추고, 현재 하는 일은 잘하고 있는지? 주변 지인과는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등 평소에 내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돌연 나를 힘들게 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고 돌아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물에 불이 붙는 꿈

강물의 생명의 근원이고 큰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 국가 등 큰 기관과 함께하면 물처럼 순조롭게 나아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공공기관과 함께 하는 일등을 하는 것이 좋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목욕탕에서 불나는 꿈

목욕탕은 자신의 모든 것이 공개되는 공간입니다. , 진실되게 나아가는 것이 좋은 방법임을 의미합니다. , “잔머리 쓰지마세요.” 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면 잘 풀려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시에 불나는 꿈

좋은 재운이 들어올 흐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 큰 부가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업가라면 갑자기 확장되는 흐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꾸준하게 준비하시면 됩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불을 끄지 않고 구경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꾸준하게 잘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언제까지 될 수 있을까 고민하셨나요? 그렇다면 지속적으로 하라는 의미입니다. , 재운이 따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을 끄는 꿈

만약 사업을 잘하고 있다면 이제는 한번 다시 정리해야함을 의미합니다. 잘하고자 계속 일을 벌이면 결국 내가 하고자 하는 일 또는 사업이 불이 꺼지는 것처럼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런 때는 당분간 확장보다는 내실을 다지라는 의미입니다.

 

바람으로 인해 불이 크게 번지는 꿈

변화의 바람으로 인해 자신의 일과 상황이 아주 좋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만 나도 좋은데 바람이 분다면 자신의 생각보다 술술 상황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바람이 되어 도전하시면 어떨런지요?

 

불에 화상 입는 꿈

불꿈은 좋은 의미를 내포하지만 화상은 욕심을 내거나 방심할 때 생기는 것이기에 잘되고 있는 상황을 자만하지 말라는 의미를 가집니다. 자만하면 불에 자신이 다칠 수 있습니다. , 금전적 건강적인 손해를 보지 않도록 주의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불이 여기저기 옮겨붙는 꿈

이제는 한 길만 안해도 되고 좀 더 다양한 도전을 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런때는 하는 일마다 잘되는 흐름이 형성되니, 고민하지 말고 한 발 더 나아가시면 됩니다.

 

하늘에서 불덩이들이 떨어지는 꿈

그동안 고민했던 사항들이 어떠한 계기로 영감이 떠오르고, 그 아이디어로 인해 좋은 흐름이 생겨남을 의미합니다. 확실하게 좋은 성과가 있을 수 있으니, 아이디어가 있다면 자신을 믿고 도전해봐도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산에 불나는 꿈

높은 산이라는 것은 자신의 역량을 뛰어 넘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좋은 흐름이 형성되면 그 속에서 실리를 취하라는 의미를 가집니다. , 만약 혼자 욕심내여 독차지 하려고 하면 그 흐름에 자신이 밀려버릴 수 있으니 자신의 그릇만큼 하라는 것을 말합니다.

불이 났는데 도망치는 꿈

좋은 흐름이 형성되지만 확실하지 않아서 차일 피일 미루면 그 흐름이 사라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좋은 때를 놓치면 그만큼 어려워질 수 있으니 시기를 잘 보라는 뜻을 가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