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

카테고리 없음|2022. 5. 18. 10:15
반응형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 신발 없어지는 꿈해몽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셨나요? 기분이 좋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저도 신발 잃어버리는 꿈을 꾸면 그 다음날 항상 일이 발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어딘가를 방문하고 신발을 벗고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나오려고 하는데 신발을 아무리 찾아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꿈속에서 신발을 잃어버렸네. 하면서 결국 그냥 방문했던 곳을 빠져나오고 꿈을 깬 기억이 있습니다. 사실 몹시 불안한 마음이 있었지만 설마 별일 있겠어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진짜 생각지 못한 상황이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신발 잃어버리는 꿈 ( 신발 없어지는 꿈)

신발 없어지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 또는 집안에 갑작스런 상황이 발생하여 연예, 사업, 재물 등이 손해가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들면 사업가는 사업의 흐름이 갑자기 안좋아진다거나, 애인이 있으면 애인과 갑자기 심하게 다투면서 헤어지는 상황이 생기거나, 평상시 잘해왔다고 생각했는데 갑작스런 실수가 발생하여 금전적인 손해가 생기거나, 차를 운전하면서 접촉사고 등이 일어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꿀 때는 항상 자신의 컨디션이 안 좋았는지 먼저 자신의 상태를 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만약 상태가 안 좋았다면 그날은 최대한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평상시에 잘참아 왔더라도 터지는 날이 있습니다. 그 날이 바로 이 꿈을 꾼 날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주의하고 침착하게 판단 및 결정하시는 것이 좋고, 다음 날로 미루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마침 상황과 비슷한 드라마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신발 잃어버리는 꿈 -

윤설희 :
"우리 아빠 도박꾼이다. 아빠가 집 문서 지고 나가고 나는 잠들었는데 신발 없어지는 꿈을 꿨다. 그 날 집도 날아가고 아빠도 날아갔다. 그런데 태주야, 어제도 그 꿈 꿨다. 신발 없어진 꿈", “우리들이 건들일 밥상이 아니야!”
=> 신발잃어버리는 꿈의 경험을 말한 여주인공
태주 : 인생에서 같은 일이 두 번 반복된다. 하나는 비극, 하나는 해피엔딩이다. 그건 길몽이다. 내가 사겠다" => 신발잃어 버린꿈을 기회로 만들겠다는 강력한 의지

 

반응형

댓글()